서비스소개
FAQ
신청하기
어게인 서비스
무료신청
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들의 궁금한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전체
서비스
운영
리포트
비용
PC에서도 어게인이 작동하나요?
어게인 페이지를 보기 전/후 데이터 분석 결과 평균 25%의 PV, 전체 구매금액의 약 10%가 어게인 페이지를 본 후에 발생합니다.
이는 어게인을 경험하지 않았으면 일어나지않았을 PV와 매출로서 어게인의 효율을 증명하는 유의미한 데이터입니다
PC에서도 어게인이 작동하나요?
어게인 페이지를 보기 전/후 데이터 분석 결과 평균 25%의 PV, 전체 구매금액의 약 10%가 어게인 페이지를 본 후에 발생합니다.
이는 어게인을 경험하지 않았으면 일어나지않았을 PV와 매출로서 어게인의 효율을 증명하는 유의미한 데이터입니다
PC에서도 어게인이 작동하나요?
어게인 페이지를 보기 전/후 데이터 분석 결과 평균 25%의 PV, 전체 구매금액의 약 10%가 어게인 페이지를 본 후에 발생합니다.
이는 어게인을 경험하지 않았으면 일어나지않았을 PV와 매출로서 어게인의 효율을 증명하는 유의미한 데이터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제휴문의
사업자등록번호 | 457-87-00212 대표자 | 오준식 대표번호 | 1833-8672 메일 | info@pangx2.com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0길 28, 마리오타워 1010호
개인정보취급방침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회사는 회원가입 및 서비스 신청, 고객상담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회원가입 시 <일반회원(만 14세 이상 개인)> - 이름, 신청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유선전화번호 <사업자(개인/법인)> - 상호,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인증(이름, 생년월일, 성별), 사업장소재지, 신청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유선전화번호 ②일부 서비스 신청 시 - 주소, 사업자 관련 정보(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이름, 사업장주소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이메일주소, 홈페이지 주소, 업태, 종목), ③환불 시 - 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2.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불량이용기록 [활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수집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서비스 및 콘텐츠 제공,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부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①보존항목: 회원이 제공한 이름,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등 ②보존근거: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③보존기간: 회원탈퇴 후 1년 2.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②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③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④방문에 관한 기록(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 IP 정보)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이하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주)팡팡(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요금에 관한 제반 사항과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본 약관은 회사에서 정한 방법을 통해 공시하고 회원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회사홈페이지(http://www.pangx2.com)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2.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적용 7일 전 공시합니다.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이를 약관 적용 30일 전에 공시합니다. 법률 또는 정부의 명령?지시?권고나 법원의 판결 또는 회사 및 별도 사업자의 관련 정책 변경 등으로 인한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시 또는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 또는 서비스에 대한 공시는 회사홈페이지(http://www.pangx2.com)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공시 및 공지하며 이후 7일 이내 거부의사 표시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는경우 공시 및 공지된 약관 또는 서비스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회원은 정기적으로 회사홈페이지를 통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하며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조 2항의 방법으로 고지 된 사항은 기존회원에게도 적용되며 회원이 변경된 서비스 또는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고 변경 내용이 중요한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의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별 개별약관 또는 운영정책(이하 "세부이용지침")을 정할 수 있습니다. 2.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정한 약관에 동의 및 절차에 따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자를 의미합니다. 2.‘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보유하거나 회사와 제휴한 사업자에서 제공하는 시스템 또는 솔루션 등을 가상화 및 동적 할당 기술을 적용하여 회원이 요청한 사양의 자원과 개발Package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에서 승인하는 영문과 숫자조합을 말합니다. 4.‘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아이디(ID)로 식별된 회원의 본인인증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에서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공지사항’을 포함하여 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 내에 운영자와 회원이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소리ㆍ화상ㆍ동영상 기타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의 정보를 총칭하여 말합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이용신청) 1.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2.회원가입의 경우 회사에서 요청하는 절차와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3.본 조 2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모든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정보를 제공해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정보등으로 본인의 정보로 가입하지 않은 회원의 경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에서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또는 회원자격 박탈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이용신청회원이 미성년자 또는 한정치산자인 경우에는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을 서비스 이용신청자로 하여 이용계약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인) 1.회사는 제 3조, 제 5조 약관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 승인의 제한) 1.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거절 할 수 있습니다. ① 비 실명 또는 타인의 동의 없이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국내법 혹은 국제법상의 불법적인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 (예: 불법 성인물, 불법 도박, 반 국가 이적 단체 등) ④ 자사 또는 타사 서비스 이용 중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하는 공격을 받은 전례가 있거나, 그와 유사한 서비스로 기존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악영향을 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⑤ 회사의 서비스 이용 비용의 연체 이력 혹은 불량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 ⑥ 관리자가 확인을 위해 추가서류 요청 시 이에 응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 ⑦ 기타 신청한 내용을 관리자가 확인할 수 없거나, 확인하기 곤란한 경우 2.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천재지변으로 인한 설비의 장애 상태가 발생한 경우 ②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회사의 전체 서비스 품질 유지에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사의 운영상, 사업상 위해 요소 또는 위해 우려가 있는 경우 ④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⑤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⑥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⑦ 이용신청 회원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 3.회사는 이용신청절차 완료 후라도 본 조 제1,2항의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본 조 제1항, 제2항, 제3항에 의해 이용승낙이 거절, 유보, 철회된 경우 이를 이용신청회원이 기재한 연락처로 통지 합니다. 이용신청회원의 부정확한 기재사항으로 인한 연락처의 불명 때문에 통지하지 못하였을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이용신청회원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8조 (이용중지 및 통보) 1.이용승인 이후에도 회사는 다음의 경우 직권으로 이용중지 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온라인 상에서 법인 및 신청인의 등록정보를 허위로 입력한 경우 ② 회원이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③ 회원이 시스템 운영에 심각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④ 회원이 제9조 (회원의 의무) 등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⑤ 타인의 이용자ID, 비밀정보 등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⑥ 서비스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에 대해 부적절한 사용, 접속, 복사, 배포, 타 용도로의 설치 등을 행하는 경우 ⑦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및 자료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⑧ 전기통신 관련 법령 등 관계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⑨ 기타 회원이 본 약관 및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하는 경우 ⑩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계정의 서버를 통해 스팸메일을 발송하였을 경우 ⑪ 발송된 스팸메일의 내용 중 이미지를 포함한 미디어 파일 등의 링크에 회사의 서버를 이용 하거나, 발송된 스팸메일의 내용 중의 링크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계정으로 이동하게 되어 있거나, 해당 계정을 광고하는 경우, 기타 공신력 있는 스팸 관련 기관 및 ISP 등에서 스팸 관련 계정으로 지목한 경우 2.본 조 제 1항에 의해 이용중지 되는 경우 회원의 시스템으로 할당된 모든 자원이 회수되며 시스템 상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회원 정보 및 자료는 삭제됩니다. 3. 이용중지에 대한 통지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2일전까지 의견을 진술하지 않는 경우에는 해지에 이의가 없는 것으로 봅니다. 4.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5.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정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 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회원은 본 약관과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회원은 회원이 사용하는 계정 등을 통한 바이러스 프로그램 또는 외부의 불법적인 침입으로부터 회원의 정보 및 시스템을 보호하여야 합니다. 4.회원은 주소, 연락처 등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5.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②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타인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⑦스토킹(stalking) 등 타인을 괴롭히는 행위 ⑧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⑨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⑩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선전의 게시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⑪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⑫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⑬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6.회원은 계정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는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 기준을 제외하고 회원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회원은 계정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정보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를에세 사용되고 있음일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의 지시가 있는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0조 (회원의 게시물 등) 1.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게시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수 있습니다. ①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④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⑤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⑥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⑦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제11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및 관리) 1.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등 기타방법에 의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 및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4.회원의 게시물이 저작권법등의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절차에 따라 해당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회사에서는 해당 게시물의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5.게시물은 "서비스"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등의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 회원은 원하지 않으면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게시물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회사는 제 5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 전화, 팩스, 메일등을 통해 사전동의를 얻습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이용희망일 또는 본 약관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이용 희망일에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이용희망일 이전에 그 사실을 전화,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2.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회원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4.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이나 의견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처리하여만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3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1.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신청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4조 (개인정보의 위탁) 1.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5조 (정보제공 및 광고) 1.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등으로 각종 정보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화면, 이메일 등에 서비스운용에 관련하여 광고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은 서비스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의 중지) 1.회사는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증설, 정기점검, 시설 관리 및 운영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고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으며(이 경우에는 서비스의 장애로 보지 않습니다) 그 사유가 해소되면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2.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17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완전히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②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③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④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면책) 1.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상태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설비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회원이 이용하는 서비스에 보안상으로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결함이나 장애로 인해 피해확산을 방지하고자 서비스를 임시로 중단하는경우 이로인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회원의 고의나 과실 및 직접구입한 단말장치등의 오류 및 불량으로 인한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회사가 제공하는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9조 (기 타) 1.본 약관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에 대해 특약이 필요할 경우, 회사와 회원은 별도의 개별 이용계약서를 작성, 서명 날인함으로써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2.본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상호 합의를 통하여 이를 원만히 해결하도록 노력하되, 합의를 통하여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서울남부지방법원 합의관할로 하여 해결합니다. [부칙] 1.본 약관은 2016년 03월 14일 부터 시행합니다.
무료신청
카페24
메이크샵
독립몰
카페24
메이크샵
독립몰
신청하기
제휴문의
보내기